1. 점퍼 서버 클라이언트
#1,#2 두개중 1개만 다운받아주시면 됩니다.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2. 점퍼서버 접속기 다운로드
크롬에서 다운로드 실패시 익스플로어로 다운로드 해주시면됩니다.
점퍼서버 클라이언트 다운로드후 접속기를 클라이언트 폴더안에 넣고 접속기를 실행하여주세요.
설치 후 접속이 안되는 경우
접속기가 해당 클라이언트를 인식하지 못할시
클라이언트 안 lineage.exe파일을 한번 실행하시고
접속기를 실행해주시길 바랍니다.
접속 설명서
1. 압축을 해제 후 접속기를 바탕화면에서 실행 / 또는 클라이언트 폴더 내에서 실행 해주세요!
-실행하실때에 패키지 파일설치가 이루어질수있습니다
이경우 설치후 재실행후 접속하시면 됩니다
2. "지정한 장치, 경로 또는 파일에 액세스할 수 없습니다. 이 항목에 액세스할 수 있는 권한이 없는것 같습니다."
위의 오류가 발생시 아래의 방법대로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!
- 방화벽 or 백신프로그램 [알약 , V3 등등의 백신프로그램] 을 종료해주시고 실행해주세요
- 발리서버 접속기의 아이콘에 마우스 우측클릭 후 관리자권한으로 실행해주세요
3. 백신이 실행되지 않은 상태에서 접속기 다운로드시 바이러스 검출로 차단되는경우
- 접속기에는 따로 바이러스가 없습니다 윈도우 운영체제에서 차단하는경우이며
윈도우 설정에서 윈도우디펜스를 꺼주시면 됩니다
설명 블로그 바로가기
4.허용되지 않는 IP / 접속시도시 로딩화면에서 멈춤 / 에러코드0번 오류
- 허용되지 않는 IP는 사용자와 서버간의 회선문제로
10~20분 사이면 자동복구되거나 이후 시간을 기다리셔도
접속이 안되는경우에는 텔레그램으로 문의부탁드립니다
-로딩화면에서 멈추는 현상 및 에러코드0번은
해외 아이피사용자로
저희 발리서버는 해외아이피가 자동으로 차단이됩니다
이경우 사설vpn을 네이버에 검색하신뒤 vpn으로 접속해주셔야 합니다
5. 접속기 실행시 영어로 된 오류(xxxxxx.dll) 이라는 오류발생시에는
이부분은 서버의 문제가 아닌윈도우 버전 및 패치에 대한 영향이 가장큽니다
제어판->윈도우즈업데이트 에서 최신버전이 맞는지
확인하여 최신버전의 윈도우를 유지하시면 됩니다
위의 방법대로 진행을 하셔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시면 텔레그램으로 문의주세요!